뉴스 > 기타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촌새마을금고, 제6기 특별 장학생 모집
대학 학업과 생활안정에 도움 주고자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2/09/30 [17:46]

서대문구 지역의 대표적 서민금융기관인 신촌새마을금고(이사장 윤방욱)에서 제6기 장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명(접수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이며, 선발 대상은 성적 장학생 및 복지 장학생으로 신촌새마을금고 회원 및 자녀, 서대문구 관내 지역주민은 우대한다. 또한 수급자, 한부모자녀, 장애우, 북한이탈주민 등도 증빙서류 제출시 우대한다. 지원 혜택은 장학생 1인에게 장학금 2백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며, 모집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장학생 모집 대상자는 신촌새마을금고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신촌새마을금고의 윤방욱 이사장은 “저희 신촌새마을금고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 속에 성장을 거듭해 오면서 고객 분들에게서 받은 사랑을 지역과 고객을 위해 환원하자는 취지에서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대학생 장학사업을 펼쳐오고 있는데 학생들의 기본적인 학업과 생활 안정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이번 6기 장학생 모집에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대문구 상권이 밀집한 신촌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는 신촌새마을금고는 재작년 6월 윤방욱 이사장 취임 이후 1년여만에 자산 4천억원의 금고로 성장했으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 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

<이용익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30 [17:46]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