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교양 > 봉사/단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스타벅스코리아 후원금 통해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4/01/09 [12:30]
▲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후원금을 통해 취약계층의 겨울철 풍성한 식탁 마련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서부신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미령)에서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에스씨케이컴퍼니)의 후원금을 통해 취약계층의 겨울철 풍성한 식탁 마련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1221일 진행했다.

이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스타벅스코리아의 후원금을 통해 총 김장김치(10kg) 300개가 준비되었으며, 서대문구 내 취약계층의따뜻한 겨울맞이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

이렇게 준비된 김장김치는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외 11개 사회복지 유관 기관과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가정, 장애인자립시설, 홀몸 어르신, 모자시설 등 동절기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추위가 계속되는 요즘, 전달되는 김치를 통해 취약계층이 모두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정미령 관장도 기업의 상생을 위한 나눔이 지역 인근과 주민에게 나눔이 가지는 의의와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용익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4/01/09 [12:30]  최종편집: ⓒ seob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