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교양 > 봉사/단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대문지구회,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행사’
어려운 이웃 위해 쌀 400포 등 전달 지난 26일 수도암에서
 
서부신문 기사입력  2024/02/05 [15:36]
▲   지난 26일 수도암에서 진행된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행사.   © 서부신문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대문지구회(회장 최혜숙)는 지난 26일 수도암에서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펼쳤다. 이날 나눔행사는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대문지구회와 수도암에서 십시일반으로 기금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400포, 김 100상자를 전달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떡국떡도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혜숙 회장을 비롯하여 이성헌 구청장, 김영호 국회의원, 문석진 전 구청장, 송주범 전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홍국 전 이재명 경기도지사 대변인, 서대문구의회 이용준 의회운영위원장과 박경희·김양희 의원, 청소년육성회 이명우 본부장과 서대문지구회 임원진 및 각 동 분회장, 수도암 신도들이 참석했다.

전달식에 앞서 최혜숙 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저희가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마련했다”면서 “바쁘신 가운데 시간내서 와주신 이성헌 구청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이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라고 저는 앞으로도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헌 구청장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의미있는 기부와 봉사를 해오시는 최혜숙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런 따뜻한 마음이 서대문 전역으로 퍼져나가기를 바라고 저희도 행복 100% 서대문을 위해 더욱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용익 기자>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     © 서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4/02/05 [15:36]  최종편집: ⓒ seobunews.co.kr